논문 및 학회지
2011년 이후 학회지는 CERM지에서 검색 가능합니다.
대한생식의학회 학회지 검색 서비스입니다. 빠른 검색 상세 검색 권호별 검색 학회지 전체 검색 도움말
  1. 원문을 보시려면 [Adobe Acrobat Reader 한글판] 이 필요합니다.
    본 서비스의 원문은 PDF파일입니다. 원문 내용을 열람하시려면 Acrobat Reader가 필요합니다. 본 Acrobat Reader는 사용에 아무 제한이 없는 프리웨어이니 안심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. 만약 기존에 이미 설치하고 사용하시던 Acrobat Reader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원문이 열리지 않으시면, 기존의 Acrobat Reader를 삭제(언인스톨)하시고 새로이 다운로드받아 설치하신 후 다시 시도해 주십시오.

    * [Adobe Acrobat Reader 한글판] 프로그램 다운 받기
  2. 인터넷 익스플로러 5.5버전은 전용 서비스팩을 설치하셔야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.
    인터넷 익스플로러 5.5버전을 이용하면 본 원문을 다운로드하는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현재 배포된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최신 버전은 6.0으로서 귀하의 익스플로러를 업그레이드하신 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. 만약 부득이하게 인터넷 익스플로러 5.5버전을 계속 이용하셔야만 한다면 인터넷 익스플로러 5.5 서비스팩2 를 설치하신 후 이용하십시오. * [인터넷 익스플로러 6.0] 다운 받기 * [인터넷 익스플로러 5.5 서비스팩 2] 다운 받기
  3. 검색페이지는 해당 학회 홈페이지를 경유해야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.
    이는 주소창에 주소를 직접 입력하여 접근하는 경우, 혹은 즐겨찾기에 검색페이지 중 하나를 등록시킨 후 접근하는 경우 본 기능을 이용할 수 없음을 뜻합니다. 해당 학회 홈페이지의 링크 버튼을 이용하여 접근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4. 위의 모든 사항에 문제가 없음에도 본 페이지가 나타난다면
    회원님의 이름과 연락가능한 전화번호를 첨부하여 웹마스터에게 이메일을 주십시오. (webmaster@ksfs.or.kr) 빠른 시간내에 연락드리겠습니다.
최상단으로 이동